Savvycom & KG 그룹 – 한국 기업을 위한 베트남 글로벌 딜리버리 센터(GDC) 설립 전략적 파트너십
Savvycom과 KG Group은 한국 기업을 위해 베트남에 글로벌 배달 센터(GDC)를 설립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2023년 6월 26일 – Savvycom과 한국의 저명한 대기업 KG Group이 베트남에 글로벌 배달 센터(GDC)를 개발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베트남은 풍부한 IT 인재, 낮은 생활비, 그리고 빠르게 성장하는 IT 인프라 덕분에 기업들에게 이상적인 IT 아웃소싱 목적지로 부상하였습니다. 베트남과 한국의 개발자들은 “최고의 프로그래머를 보유한 국가” 목록에서 가까운 순위를 기록하며 유사한 수준의 IT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인식한 Savvycom과 KG Group의 일원인 KG ICT는 베트남의 IT 인재를 활용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Savvycom과 KG Group 간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첫 번째 단계에 해당합니다.
Savvycom-KG Group 파트너십은 보완적인 강점을 가진 두 회사를 결합하여 한국 기업들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Savvycom의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성과 KG ICT의 광범위한 한국 시장 네트워크를 통해, 이 파트너십은 한국 기업들의 변화하는 요구에 맞춘 포괄적인 GDC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베트남에 GDC를 설립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수립하는 것 외에도, Savvycom과 KG ICT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 관리 서비스, 마이그레이션 및 현대화, 테스트 서비스,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및 마이그레이션, 블록체인/NFT 개발 등 더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식 동안 두 회사의 대표들이 K-GDC 프로젝트 및 향후 협력 계획에 대해 설명하는 패널 토론이 마련되었습니다.
“KG ICT와 이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avvycom의 일부 사무실을 공동 작업 공간으로 전환하여 한국 IT 개발자들이 베트남에 있는 동안 모여서 작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고품질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과 KG ICT의 한국 기업에 대한 이해가 이 파트너십의 성공을 이끌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Savvycom의 CEO인 반 당(Van Dang) 씨가 말했습니다.
KG ICT의 CEO인 이상준 씨는 파트너십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하며 “Savvycom과 협력하여 한국 기업에 뛰어난 GDC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협력은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KG 그룹의 많은 서비스가 베트남의 한국 및 베트남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IT 지식이 필요합니다. Savvycom은 이 새로운 비즈니스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avvycom과 KG ICT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베트남에서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찾는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향후 다른 국가로의 확장 가능성도 있습니다.